숙련된 아가씨들이 수준 높은 테크닉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세심한 케어가 이루어진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청룡열차 : 이미 수년간 운영을 해 온 곳이라 알 분은 거의 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래는 전립선 마사지를 주력으로 영업을 해오고 있었으나 이제는 조금 더 나아가 붐붐마사지까지 코스가 새로 나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고, 모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아직 까지는 널리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기본적인 마사지도 일정 수준 이상을 유지하며,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데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인 마사지샵과 비교해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다낭의 수십 수백 개에 달하는 마사지 업소들 중에 다낭 불건마 추천 업소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아로마 마사지 이후 마무리 서비스까지 가능한 다낭 불건마 업소입니다. 이 청룡열차의 유래는 마무리 서비스 이후 마치 청룡열차를 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는 소문이 돌며 지어진 이름입니다.
베안 스파를 다녀오셨는데 다른 핸플샵을 방문하고 싶으신분이나 베안스파가 예약이 꽉 찼을때 가기에 괜찮은 핸플샵중 하나예요.
그래서 다낭 밤문화 지도를 통해서 여행객분들이 업소를 찾기 쉽게 주소와 지도를 가지고 정리를 해드릴까 해요.
베트남 다낭은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관광 명소로 유명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다낭 불건마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불건마란 마사지와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건전 마사지의 줄임말로, 남성 전용 마사지를 뜻하는 다낭 마사지 업종 중 하나입니다. 다낭은 이러한 마사지 문화가 잘 발달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면, 일정과 상황에 따라 마사지 순서가 유동적으로 조정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약 필수: 다낭 불건마 업소 중 인기가 많은 곳들은 경쟁이 워낙 치열하다 보니,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하지 다낭 불건마 않으면 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개인 소지품(휴대폰, 지갑, 시계, 귀금속 등)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때는 하월루와 투탑인 업소였지만 이제는 큰 특색이 없어서 많이 약해진 곳이기도 해요.
그나마 베안스파처럼 한국사람이 가기에 부담이 없는 핸플샵중에 하나이며 손님 만족도로 보았을때 베안스파가 조금 더 높긴 했어요.
가라오케는 통건물이나 호텔건물 안에 있는경우가 많은데 특이하게 상가건물에 있어요.